노힛노런 힙합 프로젝트

2008. 8. 16. 02:32대화나눔/일상


 
http://www.nohitnorun.com/

(강짱남편)
나 강짱남편의 첫번째 project 내 인생한켠에 바치는 present
인생막장에 새로운 혁명 이라고하기엔 너무 구차한 변명
형편없단 rhyme & flow 는 들을꺼다 담에또
최강희와 노힛노런 최강이야 Let us go

(춘삼)
벌써 내이마엔 한일자가 적힌지 오래
그렇지만 내손은 너무나도 하얘
오히려 왼손은 하얗게 불타오르지
ok 내가 이제 누군지 알겠지
cs aka 막장 of 막장
CSI도 느끼지못하는
나의 존재감 나는
그지 중에 그지 그지중에 상그지
구지 나를 알아보지
저 거리속 할아버지

(야부)
하지 말란 것만 골라하던 내가 막장
이십일세기 신종 인간의 천태만상
포기하지 말지어다 너 지금 당장
아쉬운 소리말고 이 사이트로 좀 와바
염장지르는 연애 담부터 막장까지
소소한 이야기가 판을치니 you'll Like It
산지 직송 막장들에 인생을 보고
웃고 즐기되 Please Don't Try This At Home (No. No...)

(HooK)


(얀옵빠)

(간지구레)
불안한 삶이지만 모두 열심히 살아왔어
암울한 글에서도 묻어나는 개그 본성
이리 와서 구경해봐 이것이 노힛노런
횽들이 단 리플들 보며 너희도 같이 웃어
사양하지는 마 우린 막장 아냐
랑데뷰 홈런같은 삶도 산다는 말야
해뜰 때까지 미친놈아만 보지는 마
여긴 어때? 꼴리는 은꼴사 게시판

(칼로리바란스)
안녕 노히트노런 친구 여러분
내이름은 칼로리바란스 aka riveflow
본격 상업 스타일리쉬 만화부터
이곳을 드나들었지 이제는 내 최고의 쉼터
글과 리플은 잘 안달아서 난 듣보잡
하지만 마지막 까지난 함께할 각오가 되어있지난
이제 많은 사람의 자기만의 말의 마술을 마음껏 만끽하도록해

(HOok)